A mente como um território a ser conquistado. Quais os caminhos para obtermos um campo mental saudável. Somos aquilo que pensamos. Em nosso site muito conhecimento e informação. A mente como você talvez nunca tenha visto. Um território mental o qual precisa ser compreendido.


그만큼 그 자부심은 결과적으로 사회 환경에 가져옵니다. 구성된 사회가 직면한 많은 갈등과 문제에 대응하는 영적 분석입니다.

 나는 이 책이 내가 쓴 최고의 책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.  경험을 추가하고 인식이 성장함에 따라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  나는 늙은 선지자가 자신의 원고에 제시한 진리를 점점 더 확신하게 되었습니다.

나는 이전과 이후 사이의 유사점을 분석하고 그릴 수 있습니다. 과거와 미래 사이. 역사가 마치 주기처럼 반복되어 시간을 초월하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. 변태는 사회 내에 항상 존재해 왔습니다.  그리고 하나 지배 엘리트는 대중에 대한 권력을 행사하여 대중을 복종하게 만듭니다.

저는 사회학자도 아니고 이런 지식분야도 잘 모릅니다. 그러나 나는 에녹의 원고가 사회 건설을 이끄는 현상과 사회의 악에 관해 우리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. 

 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사회의 이면을 살펴보면. 그리고 오늘날뿐만 아니라 역사적 맥락에서도 이러한 현상이 반복되고 있음을 분명히 볼 수 있다. 자존심으로 오염된 사회.




 

Nenhum comentário:

Postar um comentário

Agradecemos seu interesse por este assunto

  Aqui você encontrara postagens relacionado aos assuntos dos nossos livros Bem-vindo ao Arquivo Mental Livraria! Cada livro é uma jornada, ...